전체 카테고리
게시글 검색
[FAQ] 상품 반품/교환 절차
관리자 조회수:1486 211.219.71.177
2017-08-24 13:59:26

안녕하세요.

애견용품 전문 쇼핑몰 욜로홀로펫입니다.

상황에 따른 상품 반품 및 교환 절차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①.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
 

1) 욜로홀로펫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1:1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2)
욜로홀로펫에서 배송 기사님이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할 수 있도록 반품 접수를 진행해 드립니다
3)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기 전, 상자 안에 배송비를 동봉하시고 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

※ 위탁업체 마다 배송비가 상이하므로, 꼭 욜로홀로펫 측에 문의 바랍니다.
※ 전체 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5,000원)를 동봉해 주세요.

4) 물건이 도착하면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또, 부분반품 시에는 반품하는 물건의 값을 뺀 나머지 금액이 무료배송 조건에 충당하지 않을 경우, 환불 시 택배비를 제한 금액을 돌려드리게 됩니다.
※ 동봉한 배송비가 미흡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파손 및 훼손되어 교환/반품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②. 위탁업체나 욜로홀로펫 측의 실수로 인한 반품

①의 경우와 같으나 왕복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지정 택배사 외의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므로, 꼭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③. 교환

1) 욜로홀로펫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1:1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어떤 사이즈나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지 말씀해주세요)
2) 교환을 위해 택배 기사님께서 고객님의 댁에 방문하시도록 기사님을 보내 드립니다.
3)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기 전, 상자 안에 왕복 배송비를 동봉하시고 '착불'로 위탁업체 측으로 보내주세요

※ 위탁업체 마다 배송비가 상이하므로, 꼭 욜로홀로펫 측에 문의 바랍니다.

4) 위탁업체 측에 물건이 도착하면 확인 후 교환이 진행됩니다!

※ 동봉한 배송비가 미흡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파손 및 훼손되어 교환/반품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④.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1) 욜로홀로펫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1:1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어떤 사이즈나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지 말씀해주세요)
2) 교환을 위해 택배 기사님께서 고객님의 댁에 방문하시도록 기사님을 보내 드립니다.
3)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면, '착불'로 위탁업체로 보내주세요 (배송비는 동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위탁업체 마다 주소가 상이하므로, 꼭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4) 욜로홀로펫 측에 물건이 도착하면 확인 후 교환이 진행됩니다!

※ 사료를 제외한 상품의 포장을 개봉하거나, 설치/장착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 및 파손 되었을 경우는 불가 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이용안내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상호 : (주)지티엘커뮤니케이션 / 대표 : 이태길 / 사업자 등록번호 : 211-88-36519 / 통신판매번호 : 제2018-경기하남-0600호
주소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45 (풍산동, 미사센텀비즈) 5층 512호 / TEL : 02-543-7189 / FAX : 02-543-7187 / Email : yolohollo@naver.com
개인정보담당자 : 이윤호 / 전화 : 02-543-7189 / 이메일 : gi2027@naver.com
Copyright ⓒ 2017 GTL Communication. All reserved
하단배너이미지
감추기
위로
아래로
전체보기()